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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스케이브로드밴드는 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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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이용약관
  • 제 1 조 (목적)
    • 본 이용약관(이하 '약관')은 에스케이브로드밴드(이하 ‘회사’라 한다)가 제공하는 서비스 (이하 ‘서비스’라 한다 도메인명 www.btv케이블.kr) 이용자와 회사간의 이용 조건 및 절차,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, 의무 및 이용에 관한 제반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 을 목적으로 합니다.
  • 제 2 조 (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)
    • (1) 본 약관은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, 합리적인 사유가 발 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. 개정된 약관은 온 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,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 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.
    • (2)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약관을 변경할 경 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
    • (3)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.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 습니다.
    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(해지)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  • 제 3 조 (약관외 준칙)
    •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 등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가 정한 홈페이지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.
  • 제 4 조 (용어의 정의)
    • (1)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    • 본 약관은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, 합리적인 사유가 발 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. 개정된 약관은 온 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,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 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.
      •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약관을 변경할 경 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.
      •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.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(해지)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    • (2)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(해지)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  • 제 5 조 (이용 계약의 성립)
    • (1)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회사의 약관을 확인하시고 이용자가 '동 의함'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.
    • (2)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성립합니다.
  • 제 6 조 (회원 가입 및 승낙)
    • (1) 회원가입은 신청자가 온라인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.
    • (2) 회사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
      •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
    • (3) 이용신청자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가입신청 양식에는 실명을 사용해야 합니다.
      •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기재하지 않아야 합니다.
      • 가입신청 양식의 내용은 현재의 사실과 일치해야 합니다.
      • 사회의 안녕과 질서,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해서는 안됩니다.
      • 사실과 일치하지 않거나 잘못 입력한 개인정보로 발생하는 오류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    • 이용신청자가 제공한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, 또는 그러하다고 의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4)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 7 조 (회원의 유형)- 홈페이지 이용 회원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(1) 일반회원(정회원) 이라 함은 홈페이지 이용악관에 동의하고, 회원가입 절차에 의해 회원 등록한 자이며, 고객번호와 이름, 주민등록번호로 기간계 시스템의 실 서비스 이용자로 인증된 자
    • (2) 일반회원(준회원) 이라 함은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하고, 회원가입 절차에 의해 회원 등록한 자
    • (3) 기업회원(정회원) 이라 함은 홈페이지 이용악관에 동의하고, 회원가입 절차에 의해 회원 등록한 자이며, 고객번호와 기업명, 사업자번호로 기간계 시스템의 실 서비스 이용자로 인증된 자
    • (4) 기업회원(준회원) 이라 함은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하고, 회원가입 절차에 의해 회원 등록한 자
  • 제 8 조 (이용자ID 부여 및 변경)- 홈페이지 이용 회원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(1)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.
    • (2)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.
    • (3) 이용자 ID는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회원 또는 공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이용자 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,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이용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
      •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,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경우
      • 기타 공사의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
    • (4)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직접 서비스에 접속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.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제 9 조 (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)
    • (1) 회원은 회원 본인이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,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
    • (2)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,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키거나,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의 일부를 중지 및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
      • 회사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회사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
      •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        • -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
        • -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 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, 저장, 공개하는 행위
        • -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
        • -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거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
        • -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
    • (3) 회사가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,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.
    • (4)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.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,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.
    • (5)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하고 등록이 말소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 10 조 (서비스 이용 시간)
    • (1)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,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,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 시 중단은 사전에 공지합니다.
    • (2)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.
  • 제 11 조 (서비스 변경 및 중지)
    • (1)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2)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긴급한 시스템 점검,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경우
      • 정전,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
      • 기타 천재지변,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
    • (3) 회사는 홈페이지상에서 결제가 동반하는 계약을 체결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미성년자(만20세)의 경우 서비스를 제한합니다.
    • (4) 회사는 서비스 변경,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겠습니다.
  • 제 12 조 (회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)
    • (1) 회원 ID와 비밀 번호의 관리 소홀,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,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.
    • (2)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,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.
    • (3) 회원의 ID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.
  • 제 13 조 (회원에 대한 통지)
    • (1)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2)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홈페이지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 14 조 (게시물의 관리)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.-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-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-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-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-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-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-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,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-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  • 제 15 조 (게시물에 대한 저작권)
    • (1)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.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.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,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.
    • (2)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,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(3)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,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 16 조 (정보의 제공)
    • (1)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2)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제 17 조 (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)
    • (1)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.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.
    • (2)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제 18 조 (회사의 의무)
    • (1)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, 지속적, 안 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.
    • (2)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않습니다. 다만, 전기통신 관련법령 등 관계 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 는 그러지 아니합니다.
    • (3)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(4)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.
  • 제 19 조 (이용자의 의무)
    • (1)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,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(2)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,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,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.
    • (3) 회원은 주소, 연락처,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.
    • (4)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
    • (5) 회사가 관계법령 및 '개인정보 보호정책'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 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,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  • (6)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, 그 영업활동 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 가 손해를 입은 경우,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,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7)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 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(8)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.
    • (9)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,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-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
      • - 다른 이용자의 ID, 비밀번호,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
      • -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
      • -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,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변경하는 행위
      • -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
      • -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,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,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
      • -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, 음란한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, 음향, 동영상을 전송, 게시,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
      • -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, 게시,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
      • -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,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
      • -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
      • -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
      • -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
      • -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  • 제 20 조 (회사의 보안관리)
    •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실, 도난, 누출,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필 요한 조치를 강구합니다. 다만, 회원이 게시판에 email, 등 온라인 상에서 자발적으로 제공하 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사용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위험은 개인에게 책임 이 있으며 회사에는 일체의 책임이 없습니다.
  • 제 21 조 (회사의 회원 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와 철회)
    • (1)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사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.
    • (2)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의 양적, 질적 향상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받아 이를 수집,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3)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으로 하되, 필요한 경우 더 자세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4)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. 단, 회사는 관련 법률에 어긋나지 않는 한 제휴사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목적이나 통계 작성 또는 시장 조사 등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를 타사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5) 회사는 회원들이 회사 및 제휴 업체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 정보를 제휴 업체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하며 이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다만 계속 이용하는 경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
    • (6)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7)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(8) 전기통신 사업법 등 법률 규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, 수사상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 절차에 따른 정보제공 요청이 있는 경우 회원 정보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(9)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. 회원은 쿠키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 수신에 대해 경고하도록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서비스에 링크된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
  • 제 22 조 (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)
    • (1)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탈퇴하기 전까지 보유합니다.
    • (2) 회원은 본인이 탈퇴하기 전까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단,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.
  • 제 23 조 (손해배상)
    •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제 24 조 (면책조항)
    • (1) 회사는 천재지변,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  • (2)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  • (3)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, 교체, 정기점검,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  • (4)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(5)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,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(6)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(7)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(8)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(9)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,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
    • (10)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제 25 조 (재판권 및 준거법)
    • (1)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.
    • (2)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.
    • (3)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.
    ※ 부칙- (시행일) 본 약관은 게시일로부터 적용됩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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